Daily e-sports

헬로카봇 '팬타스톰X', '제1회 대한민국 우수완구 대상' 대상 수상

center
콘텐츠 전문 기업 초이락컨텐츠컴퍼니(대표 최종일, 이하 초이락)의 국산 남아 완구 브랜드인 '헬로카봇'의 '펜타스톰X'가 지난 4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개최된 '제1회 대한민국 우수완구 대상' 시상식에서 최고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 첫 회를 맞이한 '대한민국 우수완구 대상'은 회원사들의 사기 진작과 완구산업 활성화 및 우량 완구 개발을 촉진하기 위해 한국완구공업협동조합이 시설한 상이며, 초이락의 '펜타스톰X'가 수상한 대상은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이다.

'헬로카봇' 시리즈 전체의 시그니처 카봇인 '펜타스톰X'는 대형 5단 합체물이다. 특히 크리스마스 시즌 즈음에 출시돼 어린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 왔다. 현재 새롭게 진행되는 '헬로카봇X' 시리즈에서도 미스터리한 카봇 '라이프X'와 함께 활약 중이다.

'대한민국 우수완구 대상' 측은 "'펜타스톰X'는 합체 로봇의 모든 기술적 요소가 집약됐다 할 수 있는 제품이며, 시선을 압도하는 크기와 육중함이 잘 느껴지도록 바디밸런스가 잘 구현됐다"면서 "대한민국의 대표 로봇 완구를 하나만 꼽으라고 한다면, 주저 없이 '헬로카봇'의 시그니처 캐릭터인 '펜타스톰X'를 고를 수 있다"고 대상 선정 사유를 밝혔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