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업데이트 계획은 22일 오후 6시 '에픽세븐' 공식 유튜브 채널의 '메루링의 특급 우편' 코너를 통해 공개됐다. '메루링의 특급 우편'은 스마일게이트가 '에픽세븐'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는 대표적인 영상 콘텐츠다.
3월에는 지난해 미니게임으로 선보여 큰 인기를 끌었던 '대난투'가 시즌제 정식 콘텐츠로 업데이트 되며 정식 콘텐츠 업데이트를 위해 플레이 방식과 시스템을 정비하고 신규 난이도를 추가하는 등 한층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대규모 길드 대전 콘텐츠 '기사단 전쟁'도 대대적으로 개편돼 기사단 전쟁의 배경이 기존 '이제라'에서 '레펀도스' 대륙으로 변경되며 보상도 한층 강화된다. 게임의 규칙 또한 각 길드원들의 역할이 더욱 돋보이도록 변경되고 서버와 상관없이 대전을 펼칠 수 있게 됐으며, 추후 전 서버의 기사단이 참가하는 대규모 토너먼트도 개최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주요 업데이트 계획 공개와 다가오는 설을 기념해 77회의 무료 소환 기회를 제공하는 소환 이벤트를 오는 2월6일까지 진행하고 장비 무료 해제를 지원하는 이벤트도 2월3일까지 실시한다. 또한, 게임에 접속만 해도 행동력 2025개와 지식의 단지, 미지의 석판 등 풍성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