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빅픽처인터렉티브(대표 송광준)는 부산광역시와 공동 주최하고 부산정보산업진흥원이 공동 주관하며 스마일게이트가 후원하는 'WCG 2025 내셔널 쇼다운 코리아 크리에이터 럼블 부산(이하 내셔널 쇼다운 코리아)'을 오는 8월 부산에서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크리에이터 럼블'은 크리에이터 4인이 한 팀이 돼 다양한 게임과 미션을 진행하며 획득한 주사위로 가장 마지막 칸에서 가장 가깝게 도착하는 팀이 우승하는 게임이다.
'내셔널 쇼다운 코리아'의 결승은 부산e스포츠경기장에서 진행되며, 온라인 및 오프라인 관객을 위한 방송 생중계, 온라인 이벤트, 현장 관람객을 대상으로 하는 참여형 이벤트 부스 운영 등 다양한 즐길 거리로 팬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다.
'WCG' 총괄 담당자인 민경준 본부장은 "작년에 처음 선보인 '크리에이터 럼블'의 흥행을 바탕으로 올해에는 각 국가별 개최로 확대 진행하기로 결정했다”며 "작년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새로운 '크리에이터 럼블'을 부산에서 처음 공개하게 돼 매우 기쁘다"라고 말했다.
'WCG 2025 내셔널 쇼다운'은 오는 8월 부산에서 선보이는 '내셔널 쇼다운 코리아'를 시작으로 인도, 필리핀 등 다양한 국가에서 개최될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