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컴투스, 글로벌 e스포츠 'SWC2025' 한국 예선 진행

(제공=컴투스).
(제공=컴투스).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서머너즈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25(이하 SWC2025)'의 대한민국 및 미주 지역 예선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1일 밝혔다.

'SWC2025'는 전 세계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워)' 이용자와 함께 하는 글로벌 e스포츠 대회로, 지난 6월까지 세계 각지에서 참가자를 모집했다.

앞서 열린 아시아퍼시픽 지역 A조 동남아시아 예선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한국과 미주 지역 예선은 각각 이틀에 걸쳐 전 경기 더블 엘리미네이션 방식의 5판3선승제로 전개된다.
먼저 한국 예선은 오는 2일과 3일 오후 1시(한국 시간)에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서머너즈워 e스포츠'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된다. 총 8명의 선수가 겨루며 그중 상위 2명이 아시아퍼시픽 컵 진출권을 확보한다.

한국에서는 지난 '서머너즈 워 한일 슈퍼매치2025'에서 대한민국 대표로 출전한 '찌숭(ZZI-SOONG)'을 비롯한 베테랑들이 대거 출전한다.

미주 지역 예선은 오는 3일부터 4일까지 승자조 경기가 먼저 진행되고, 10일 패자조 경기가 진행된다. 총 16명의 선수들이 겨뤄 상위 8명이 아메리카 컵에 진출한다.

아메리카 컵 2회 우승자이자 2023년도 월드 파이널 준우승자인 미주 최강 '트루웨일(TRUEWHALE) 등 다수의 월드 파이널 진출 경험 선수들이 대진표에 이름을 올렸다.

'SWC2025'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