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NHN] 세븐소울즈, 3월 30일 프리 OBT 실시

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이 운영하는 국내 최대 게임 포털 한게임과 씨알스페이스(대표 이태균)가 공동 퍼블리싱하는 오리엔탈 판타지 MMORPG <세븐소울즈>가 3월 30일부터 3일간 프리 오픈베타테스트를 실시한다.

4월 초 오픈베타테스트를 앞두고 있는 <세븐소울즈>는 지난 2월, 2차 테스트에 참여한 4만여명의 유저들이 보여 준 반응 및 다양한 의견들을 바탕으로 게임 컨텐츠의 완성도와 운영의 안정성에 더욱 만전을 기하였으며 공개 서비스 실시 전 이를 최종 점검하고자 프리 오픈를 기획하게 됐다.

18세 이상 이용가인 <세븐소울즈>는 전투를 통해 7개의 영혼 시스템을 수집해 나가는 오리엔탈 판타지 MMORPG로, 기존 성인용 게임들이 지나친 폭력성이나 선정성만을 내세운 것과는 달리, 다양한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잭팟 시스템’과 게임 내 필드상에서의 미니게임 등 풍성한 성인취향 컨텐츠를 가미, 지난 1, 2차 테스트를 통해 성인 이용자층으로부터 호평을 받아 왔다.

특히 이번 프리 오픈베타테스트에서는 만랩 성장 시스템과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기능, 신규 퀘스트 등 다양한 컨텐츠들이 추가되어 유저들은 더욱 즐길거리가 많아진 <세븐소울즈>를 만나볼 수 있게 된다.

<세븐소울즈> 개발을 선두 지휘한 ㈜씨알스페이스 오용환 부사장은 “2차 테스트에 보내 준 많은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유저들을 오래 기다리게 하지 말자는 의지에서 공개 테스트 시기를 최대한 앞당겨 준비하고 있다.” 며 “공개 테스트를 위한 마지막 점검인 이번 프리 오픈베타테스트에도 많은 참여와 성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한게임은 <세븐소울즈>를 기다리는 게이머들을 위해 오는 26일까지 매주 월, 수, 금요일마다 게시판을통해 GM이 퀴즈를 제시, 댓글로 답변을 남긴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마우스 번지를 상품으로 증정하며, 이벤트는 <세븐소울즈>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