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자료] 위메이드, 비행슈팅 모바일게임 '에어헌터' 중국 출시

[자료] 위메이드, 비행슈팅 모바일게임 '에어헌터' 중국 출시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18일 iDreamSky(이하 iDS)와 손잡고 자체 개발 모바일 게임 '에어헌터'를 중국 시장에 출시했다.

'에어헌터'는 3D기반의 현실감 넘치는 그래픽과 개성 넘치는 기체, 실감나는 사운드 등을 갖춘 정통 비행슈팅 게임으로, 지난해 국내에 출시돼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위메이드는 중국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후르츠닌자', '템플런' 시리즈 등을 서비스하며 단숨에 현지 최대 규모의 퍼블리셔 중 하나로 자리잡은 iDS와 손 잡고, 중국 최대 포털인 바이두 플랫폼을 통해 '에어헌터' 안드로이드 버전 현지 서비스를 시작했다.

특히 중국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스테이지 방식과 스토리모드를 도입하는 한편, 현지 네트워크 사정을 감안한 싱글 플레이 기능을 적용하는 등 최적의 현지화를 구축했으며, 향후 방대한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을 사로잡아 나간다는 계획이다.

위메이드측은 "모바일 게임이 급성장 하고 있는 중국 시장에서, 최고의 파트너사와 함께 '에어헌터'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양사의 노하우를 결합해 현지 시장에서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