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헝그리앱, 사전등록 무료 이후 어플 1600만 다운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이슈] 헝그리앱, 사전등록 무료 이후 어플 1600만 다운
모나와(대표 송현두)는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 95% 이상의 점유율을 보이고 있는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누적 다운로드 수가 1600만을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는 지난 26일 헝그리앱이 모바일 게임 사전 등록 서비스를 전면 무료로 진행하겠다고 선언하고 모바일 게임 업계에서 일제히 환영을 표한 후 나온 발표이다.

[이슈] 헝그리앱, 사전등록 무료 이후 어플 1600만 다운
1600만이라는 수치는 2004년 4월, 피처폰 시절에 모나와의 전신인 모나와닷컴이 설립돼 모바일 게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 시작해 2007년 iOS를 기반으로 애플의 아이폰이 나오며 스마트폰 시장이 점점 대중화되자 모나와닷컴 회원들에게 효율적으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어플을 개발해 제공하기 시작해 오늘날 헝그리앱으로 서비스가 지속돼 오는 동안의 누적 다운로드 수로, 10년이 넘는 오랜 기간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시장을 리드하며 꾸준히 쌓아온 빛나는 결실이다.

[이슈] 헝그리앱, 사전등록 무료 이후 어플 1600만 다운
서비스 관계자는 "최근 업계의 마케팅 부담을 줄이기 위해 헝그리앱 사전 이벤트 등록 서비스를 무료화 하자 게임 업체들의 문의가 폭발적으로 증가했다. 이에 따라 지난 10여년 동안 서비스가 지속되며 흩어져 있던 어플의 메뉴 및 정보들을 하나도 통합해 제공하기 위해 조만간 회원들의 피드백 수렴을 거친 후 1.2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헝그리앱은 최근 간단한 동의 절차만으로 헝그리앱 내 모든 사전 등록 이벤트에 자동으로 참여 할 수 있는 통합 사전 등록 서비스를 오픈하고 최소 15만이 넘는 서비스 신청자들에게 2015년 최고 대작 중의 하나인 '레이븐 with NAVER', '마비노기 듀얼' 등의 인기작은 물론 참신한 아이디어로 주목 받는 중소개발사 게임을 소개해왔다. 현재 수십 가지가 넘는 인기 게임의 사전 등록 및 무료 쿠폰 이벤트를 진행해 게이머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