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뮤오리진'이 준비한 2라운드 '마검사' 출시

[이슈] '뮤오리진'이 준비한 2라운드 '마검사' 출시
웹젠이 '뮤오리진'에 신규 직업 '마검사' 등 대규모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하며 모바일 게임 시장에 2라운드 공을 울렸다.

웹젠(대표 김태영)은 30일 '뮤오리진'에서 신규 직업 '마검사'와 '결혼 시스템' 등을 적용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안드로이드 환경 사용자 기종을 대상으로만 우선 진행된다.

정식서비스가 시작되기 전부터 '마검사'는 이용자들의 최대 관심사였을 정도로 많은 관심을 모아온 바 있다. 이 캐릭터는 '마검사' 전용 무기뿐만 아니라 흑기사와 흑마법사의 무기를 모두 사용하는 캐릭터다. 이용자들은 '기사형'과 '법사형' 중에서 이용자의 취향에 따라 능력치를 구분해 육성하면 된다.

'마검사'는 원작인 PC온라인게임 '뮤온라인'에서도 '기사형'이나 '법사형'으로 능력치를 바꿀 수 있어 사냥 등에서 최우선 캐릭터로 활용되고 있다. 또한 최고 레벨을 달성한 이용자 중 30% 이상이 '마검사'를 자신의 주요캐릭터로 선택할 만큼 아직도 '뮤온라인'에서 가장 선호되고 있다.

웹젠은 오늘 '뮤오리진'의 '마검사' 캐릭터 업데이트 이후에도 여러 게임 콘텐츠와 이벤트들을 준비해 치열한 하반기 모바일게임 순위경쟁에서도 확고한 우위를 점유하겠다는 계획이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게임 내에서 다른 성별의 캐릭터와 혼인을 맺을 수 있는 '결혼 시스템'도 추가된다. 두 캐릭터가 결혼을 하면 서버 내 모든 이용자들과 선물을 나눌 수 있는 이벤트인 '피로연'을 개최할 수 있고 '연인 캐릭터'는 일부 능력치가 상승한다.

이외에도 업데이트 후에는 9환 1레벨 이상의 상위 레벨 이용자들이 사냥과 퀘스트를 즐길 수 있는 신규 지역 '평온의 늪'이 추가되고 '날개 시스템'은 성장 한계가 기존 9티어에서 12티어로 높아진다.

보유 중인 '수호펫'들을 조합해 공격력과 방어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수호펫 조합 버프'도 이번에 처음 선보인다.

한편 웹젠은 업데이트를 기념한 게임 내 이벤트도 준비했다. 우선 업데이트 후 가장 먼저 '마검사' 캐릭터의 4환생에 도달한 이용자들에게 '기프트카드 30만 원권', '귀속다이아 3만개'등을 선물한다. 해당 선물은 게임 내 고객센터에 신청한 순서를 기준으로 선착순 300명에 한해 차등 지급된다.

또한 내달 1일부터 12월 6일까지 몬스터를 사냥하면 얻을 수 있는 '절', '대', '마' ,'검'의 각 글자 아이템을 모아 여러 종류의 고급아이템들을 '선물상자'에서 받을 수 있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