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넥슨, 모바일 신작 '아레나 마스터즈' 글로벌 사전예약

[이슈] 넥슨, 모바일 신작 '아레나 마스터즈' 글로벌 사전예약
넥슨(대표 박지원)은 미어캣게임즈(대표 남기룡)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신작 '아레나 마스터즈'의 글로벌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 신청 접수를 13일부터 실시한다.

사전 예약은 4월13일부터 정식 출시 전날까지 참가자 모집 홈페이지(https://i.nx.com/36V)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아레나 마스터즈'는 간편한 조작만으로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대전 액션 게임으로, '팀 데스매치', '좀비 바이러스' 등 최대 6명이 실시간으로 플레이 가능한 PvP 모드를 갖췄다. 또 임무, 요일 던전, 하늘탑 등 다양한 도전 모드와 13종 캐릭터의 장비 성장 등 풍성한 콘텐츠를 담고 있다.

'아레나 마스터즈'는 실시간 PvP 대전 게임답게 캐릭터간 레벨업에 따른 성장 격차를 최소화해 전투 밸런싱에 초점을 맞춘 게임이다. 또 이용자의 컨트롤 실력에 따라 과금 없이도 게임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넥슨은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인기 웹툰 '외모지상주의'의 주인공 '박형석 한정판 캐릭터'와 '크리스탈 500개'를 선물하고, 페이스북 친구 소환 이벤트에 참여 시 추첨을 통해 도미노피자 L세트, 문화상품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아레나 마스터즈' 사전 예약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s://am.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