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아빠와 함께 스타를 즐겨요

게임 제작업체 한빛소프트(www.hanbitsoft.co.kr 대표 김영만)는 새학기를 맞아 초등학생을 대상으로한 ‘스타크래프트’ 대회를 개최한다.

이 회사는 전국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3월 1일부터 5월5일까지 ‘초등학생 스타짱 대회’를 개최할 계획이다.
참가는 3월 1일부터 20일까지 ‘스타크래프트’ 홈페이지(www.starcraft.co.kr)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다. 예선은 3월 24일부터 4월 20일까지며 5월 5일 총 결승전을 치르게 된다. 5월 5일에 열리는 결승전에는 부모님과 함께하는 팀플전도 열릴 예정이다.

한빛소프트는 ‘부모님과 함께하는 팀플 최강전’ 진행을 위해 ‘부모님 혹은 자녀와 함께 한 스타크래프트’라는 주제로 ‘스타크래프트’ 홈페이지를 통해 사연을 받은 이후, 추첨을 통해 참가 자격을 부여할 계획이다.

김영만 사장은 “스타크래프트가 대중화되면서 어느덧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다”며, “가정의 달을 맞아 건전한 게임문화가 확산과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위해 이번 대회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 회사는 ‘스타짱 대회’ 우승자에게 펜티엄4급 컴퓨터 1대를 부상으로 제공하고 2등에게는 소니 ‘플레이스테이션2’를, 3등은 지포스4 그래픽 카드를 제공할 방침이다. 팀플전 상위 입상 가족에게는 장학금을 수여할 계획이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