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스&디펜스'는 각종 스마트 디바이스 상에서의 간단한 터치와 드래그 만으로 RTS 장르의 재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게임으로, 여러 종족 간의 복잡한 상성구도 속에서 스릴 넘치는 대전의 묘미를 만끽 할 수 있다.
이번 론칭 버전에서는, '왕실 기사단', '혼돈의 군대', '좀비', '밀리터리군'의 네 개 종족과 숲, 겨울, 용암 등의 다양한 테마로 꾸며진 맵을 선보이며, 이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실시함으로써 종족과 그에 속한 유닛을 비롯한 다채로운 콘텐츠를 계속적으로 추가해 나갈 계획이다.
특히, '카오스 온라인'의 자랑인 '실시간 대전 모드'는 위메이드가 PC 온라인 게임을 서비스하며 쌓아온 기술력을 토대로 완벽하게 구현되었으며, 전국 각지에 위치한 이용자들간의 대결을 PC에서 손바닥 안으로 옮겨온 획기적인 시도로서 큰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회사 측은 "'카오스&디펜스'를 통해 '스타크래프트', '리그오브레전드'와 같은 유명 전략 게임 이상의 짜릿함을 맛 볼 수 있을 것이다"며 "승부의 재미를 한층 강화해 줄 오프라인 대회 등 풍성한 행사를 계획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위메이드는 '카오스&디펜스'의 출시를 기념해, 매주 랭킹 1위를 선발해 순금카드를 선물하고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각종 유닛을 구입할 수 있는 '젬'을 지급하는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메이드가 자신 있게 선보이는 모바일 게임 '카오스&디펜스'과 관련한 세부 사항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3세대 SNG '바이킹아일랜드'의 성공적인 론칭에 이어 RTS 게임 '카오스&디펜스'를 선보인 위메이드는, 자체 개발 및 파트너사들과의 공동 작업으로 선보일 막강한 게임 라인업을 구축하고 본격적인 모바일 게임 시장 공략에 돌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