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넥슨, 지스타 현장서 '도타2' 축제 연다

[이슈] 넥슨, 지스타 현장서 '도타2' 축제 연다
넥슨(대표 서민)이 '도타2' 코스프레를 비롯해 대회, 캐릭터 상점 등 지스타를 찾은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한바탕 축제를 펼친다.

넥슨은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지스타 2013'이 열리는 부산에서 다양한 '도타2' 이벤트와 전시를 한다고 8일 밝혔다.

'지스타2013'이 개최되는 부산 벡스코 전시장 내 '도타2' 부스에서는 인기 코스프레팀 '스파이럴캣츠'가 제작한 '리나', '암살 기사', '고통의 여왕' 등 8종의 '도타2' 영웅 코스프레를 최초로 공개하며, 아프리카TV에서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러너', '이상호', '롤선생', '메도우이헌터' 등 BJ들이 총 출동해 관람객과 함께 '도타2' 경기와 강연, 퀴즈를 진행한다.
또한 '도타2' 부스를 찾은 이용자들에게 '외장SSD하드', '도타2 마우스세트', '터틀비치 헤드셋', 넥슨캐시와 각종 '도타2' 캐릭터 등 푸짐한 상품을 추첨을 통해 선물할 예정이다.

'도타2' 부스 옆 부설 공간에는 게임 속에 등장하는 '비밀상점'을 운영한다. 비밀상점에서는 '도타2' 티셔츠, 모자, 휴대폰 케이스 등 다양한 라이선스 상품을 판매하며, 수익금 전액을 푸르메재단 어린이 재활병원 건립에 기부한다. 또한 유명 피규어 제작자 '김영신(Pia)' 디자이너가 특별 제작한 '도타2' 영웅 '환영창기사' 피규어를 최초로 전시한다.

이 밖에도 '지스타 2013'이 진행되는 나흘간 부산 지역 32개 PC방에서 '도타2' 최초의 PC방 대회인 'PC방 홀릭토너먼트 in 부산'을 실시한다. 14일 예선전을 시작으로 17일 결승전을 진행하며, 최종 우승팀에게는 우승 상금 100만 원과 최고급 인텔 PC와 헤드셋을 지급한다.

'도타2' 국내 서비스를 총괄하는 넥슨의 김인준 실장은 "이번 지스타를 통해 행사장을 찾는 이용자들에게 '도타2'의 갖가지 매력을 보여드리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다"며 "가족, 친구들과 함께 '도타2'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고 말했다.


[데일리게임 강성길 기자@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