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스타13] 업체별 경품-이벤트 푸짐…관람객들 '함박웃음'](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3111616314903684_20131116165559dgame_1.jpg&nmt=26)
오는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2013은 B2C 전시관 내는 물론 야외 전시장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비롯,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관람객들의 발길을 붙잡고 있다.
또 '영웅의군단'을 시연한 관람객들에게는 후드 점퍼, 티셔츠, 넥슨 캐시 등을 제공하며, 행운권 추첨을 통해 1명에게 넥서스7 32기가를 지급하는 등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선물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부스 한 켠에는 '사이퍼즈', '피파온라인3' 관련 현장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검은사막', '위닝펏', '플래닛사이드2' 등 3종을 출품한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인기 걸그룹을 초청해 관람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시크릿, 에이핑크, 레인보우는 화끈한 무대 매너로 관람객들을 단 번에 매료시켰다. 오는 17일에는 나인뮤지스가 다음커뮤니케이션 부스에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다음커뮤니케이션은 '검은사막' PVP, 코스프레, 퀴즈 이벤트 등을 통해 다용도 가방, 모자, 골프우산, 경광봉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고 있다. 게임 시연 후 받을 수 있는 응모권을 통해서는 쉐보레 스파크가 주어진다. 응모권 추첨은 지스타가 끝난 후 진행될 예정이다.
블리자드는 '하스스톤:워크래프트의영웅들' 이벤트 매치와 함께 프로게이머 김민철, 조성주, 이제동, 장민철의 '스타크래프트2:군단의심장' 이벤트 경기 등 다채로운 볼거리로 블리자드 부스를 찾은 관람객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하고 있다. 또 현장 퀴즈 이벤트를 통해 '하스스톤' 베타키를 비롯, '월드오브워크래프트' 피규어, 티셔츠 등 블리자드 팬이라면 누구나 갖고 싶어할만한 선물을 제공하고 있다.

야외 부스도 눈길을 끈다. '다크폴'과 '프린세스메이커 for Kakao'로 야외 부스를 꾸린 엠게임은 림보 이벤트, 다트 이벤트 등 관람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로 호응을 얻고 있다. 또 엠게임은 지스타 입장권을 비롯해 키보드, 스피커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레이싱모델 이윤희의 '프린세스메이커' 코스프레, 포토 타임까지 진행하고 있다.
NHN엔터테인먼트의 '포코팡'은 실시간 대전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동안 최고 득점자 6명을 가린 뒤 최강자전을 펼쳐 1위를 차지한 관람객에게는 갤럭시노트3를 제공한다.
[부산=데일리게임 강성길 기자 gill@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