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티모와 함께하는 문화유산 정찰대 모집](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4020416271405626_20140204162751dgame_1.jpg&nmt=26)
이 이벤트는 'LoL'이 서비스되는 모든 지역에서 동시다발적으로 진행하는 것으로, 각 지역별 특색을 반영해 이뤄지는 형태로 운영된다. 한국에서는 '한국 문화유산 보호 및 지지'라는 라이엇게임즈의 사회환원 활동 주제와 연계해 문화유산 정찰대라는 컨셉의 이벤트가 마련됐다.
'티모와 함께하는 문화유산 정찰대'로 선발되면 한국의 문화유산을 배경으로 라이엇게임즈에서 제공하는 티모 피규어와 함께 주변의 문화유산 사진을 촬영하는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이번 이벤트를 위해 제작된 피규어는 가로 20cm, 세로 25cm 크기로, '리그오브레전드'에서 가장 인기 있는 챔피언 중 하나인 티모를 모델로 제작됐으며 전 세계 소량 생산이라는 희소성을 지녔다는 점에서 정찰대원으로 선발될 한국 플레이어들에게 특별한 가치를 선사할 예정이다.
정찰대는 2월 20일부터 본격적으로 활동에 돌입하며 전세계적인 규모로 진행되는 만큼 타 지역 정찰대의 활동도 확인할 수 있도록 특별 웹 페이지가 마련된다. '티모와 함께하는 문화유산 정찰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식 홈페이지에 공지될 예정이다.
권정현 라이엇게임즈 e스포츠커뮤니케이션 본부 총괄 상무는 "그동안 라이엇게임즈는 플레이어분들과 함께 우리 나라 문화유산 보존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해왔다"며 "아름다운 문화유산을 전세계에 알릴 수 있는 기회가 온만큼 플레이어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