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 진삼국대전 4일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4020416385716238_20140204163932dgame_1.jpg&nmt=26)
'진삼국대전'은 중국 삼국지를 판타지로 재해석한 풀 3D 기반의 군단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삼국 시대 무장뿐 아니라 이순신, 계백, 김유신 등 한국 영웅들도 등장한다는 점이 큰 특징이며, 현지화를 위해 국내 성우들이 100% 더빙 작업을 완료해 게임 내 스킬 발동시 음성이 같이 나와 게임을 더욱 실감나게 해준다.
여기에 기존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들과는 차원이 다른 하이퀄리티 그래픽을 제공해, 마치 전쟁 영화를 보는 듯한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만끽할 수 있는 게임이다.
쿤룬코리아는 '진삼국대전'의 가이드 영상을 공개하고 2월 4일부터 게임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http://me2.do/GztXcJYY)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사전등록란에 핸드폰 기종 및 핸드폰 번호만 남기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게임 출시 후 다이아몬드 캐쉬와 은색 동백 카드를 일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넥서스7과 휴대폰 듀얼 충전기가 경품으로 증정된다.
이 밖에도 카카오톡을 통해 '진삼국대전' 사전등록 이벤트 시작을 주변 사람들에게 알리는 게이머들과,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진삼국대전'에 대한 출시 기대평을 올리는 게이머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쿤룬코리아 모바일사업부 박해란 실장은 "최근 모바일 시장에 삼국지 배경의 게임들이 많이 출시됐지만 '진삼국대전'은 그 중에서도 가장 스케일이 크고 화려한 게임"이라며 "특히 기존 삼국지에는 없는 판타지적 스토리가 가미됐을 뿐 아니라, 황진이, 이순신, 계백 등 한국 영웅들을 삼국 무장들과 함께 겨뤄볼 수 있어 색다른 즐거움과 몰입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