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룽투코리아 '검과마법', 사전 예약 50만 돌파

center
룽투코리아가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는 '검과마법 for Kakao'에 대한 이용자들의 기대감이 남다르다. 사전 등록 50만명을 넘어선 '검과마법'이 국내 시장에서 모바일 MMORPG 흥행작 반열에 들지 관심이 쏠린다.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12일 '검과마법'의 사전예약 이벤트 참여자 수가 5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달 29일 사전예약을 시작한 '검과마법'은 사전 예약 72시간 만에 10만명을 돌파하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카카오 플랫폼을 통한 마케팅과 친구 초대 이벤트, 공식카페와 SNS를 통한 게임 콘텐츠 홍보 등이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면서 사전 예약 실시 2주도 안된 지난 11일 사전예약자수가 50만명을 돌파했다. 12일 오전 기준 58만명을 넘어서며 빠른 속도로 이용자 유입을 기록하고 있다.

'검과마법'은 1000명 이상의 이용자가 동시에 접속해서 즐기는 모바일 MMORPG로 PC 클라이언트 게임을 방불케하는 고퀄리티 그래픽, 방대한 콘텐츠, 뛰어난 타격감 등을 자랑한다.

이 게임은 500대500전투, 3대3 PVP, 대규모 영지전, 탈것, 펫 시스템, 결혼 시스템 등 정통 MMORPG의 감성을 모바일에 최적화된 조작감으로 완성시켜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강성길 기자 (gill@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