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검과마법, 이용자 결혼식에 가수 '노을' 소환](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6090819412777026_20160908194132dgame_1.jpg&nmt=26)
회사측은 지난 4일 가수 '노을'이 서울 성북구에 위치한 한 예식장에서 진행된 '검과마법' 이용자 결혼식에 참석해 축가 선물을 안겼다고 전했다. '노을'은 결혼식에서 '청혼'을 불러 백년가약을 맺는 부부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안기며 보는 이들의 감격을 자아냈다.
'노을'의 멤버 강균성은 "이렇게 두 분이 하나되는 축복된 자리에 저희가 축가로 축하드릴 수 있어 참으로 감사하다. 두 분 가정 가운데 사랑과 행복이 가득하길 저희 노을이 응원한다"며 축하 인사를 전했으며 신부 '은경'씨는 "'검과마법 노을 축가'라는 이렇게 특별한 이벤트에 선정될지 예상하지 못했는데 기쁘다. 이렇게 특별한 기회를 통해서 저희 결혼식이 빛을 발한 것 같다"며 회사측에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회사측은 가수 '노을'이 함께하는 '검과마법' 웨딩싱어즈는 이용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기획된 이색적인 이벤트로 게이머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는 만큼 약속대로 총 5커플이 선정될 때까지 계속 이어 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검과마법은 완성도 높은 콘텐츠로 MMORPG의 감성을 모바일에 최적화시킨 게임으로 '결혼시스템'에 이어 최근 신규 클래스 '아처'를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로 '검과마법'의 인기를 지속하고 있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