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은달'을 서비스 할 라인콩코리아는 오는 20일까지 투네이션을 통해 게임 이용자 및 방송 시청자와 소통하고 즐길 스트리머를 찾는다. 최대 25인까지 선발한 후 '검은달'의 방송 미션을 완료한 스트리머 전원에게 참가상을 제공하며, 미션 완료 후 순위별로 1위 100만 캐시, 2위~5위 50만 캐시를 증정할 계획이다. 스트리머 모집 및 진행 관련 내용은 투네이션 스트리머 페이지 내 팝업 배너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투네이션은 국내 대표 방송 후원 서드파티 플랫폼이다. 2017년 1월 1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후 많은 스트리머와 시청자를 확보했으며, 현재까지도 활발한 서비스를 이어가는 중이다. 특히, 스트리머 입장에서는 보다 많은 후원을 받을 수 있도록, 시청자 입장에서는 보다 양질의 스트리밍 시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위젯이나 후원 기능을 최대한으로 제공하는 등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검은달'은 높은 자유도에 기반한 PVP와 PVE 콘텐츠, 그리고 이용자가 직접 만들어가는 콘텐츠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무협 MMORPG이다. 자유도 높은 다양한 콘텐츠에 더해 고퀄리티 그래픽, 방대하고 깊이 있는 스토리, 다양한 생활 콘텐츠까지 제공하면서 몰입감을 높였다.
현재 '검은달'은 공식 홈페이지 및 사전예약 앱을 통해 사전예약 접수를 받고 있으며,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중이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