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넥슨 '카운터사이드', '화이트 래빗' 전용장비 추가](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0022115410703609da2c546b3a1235116101.jpg&nmt=26)
'화이트 래빗'은 서포터 클래스 '양하림', 레인저 클래스 '한소림', '조호진'으로 구성된 학생 동아리 컨셉트의 소대다. 오랜 친구를 추억하며 만든 '폰케이스', 한정판 인형 '마크 상병' 등 캐릭터별 독특한 일화가 있는 전용장비들이 추가됐으며 이용자는 장비를 장착해 캐릭터 능력치를 향상시킬 수 있다.
이와 함께, 이용자 편의성 향상을 위해 전역(전투구역) 자동전투 AI(Artificial Intelligence, 인공지능)를 개선했다. 자동전투 시 전역에 배치된 적의 숫자에 맞춰 함선을 보급하고 특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컨테이너를 자동으로 획득해 자동전투의 효율을 높였다.
이 외에도 콘텐츠 플레이로만 획득할 수 있었던 '오르카', '에디' 등 외전 콘텐츠의 등장 캐릭터들을 한정된 기간 동안 채용을 통해 얻을 수 있으며, '크레딧', '이터니움' 등 게임 재화를 두 배 가량 추가로 지급해 이용자의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돕는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카운터사이드'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