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스탱, 잉그리드, 슈엔, 엔더슨의 응원 영상 순차 공개, 인기투표 치열한 공방전 예상

레벨 인피니트는 '니케' 출시 6개월을 맞이해 첫 이벤트로 '두근두근! 니케 투표'를 개최한다. 이번 투표는 4월12일부터 18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한국을 포함해 글로벌 전역에서 동시에 개최된다.
응원 영상에는 괴짜 머스탱, 시니컬한 잉그리드, 천재 발명가 슈엔, 그리고 무심한 듯하지만 조력자 느낌을 주는 엔더슨 등 개성 넘치는 캐릭터가 등장해 불꽃튀는 선거전을 연출하며 이용자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투표 상황은 매일 오후 6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12일부터 응원 코너에서는 이용자들이 응원에 동참하기 위해 직접 창작한 작품을 살펴볼 수 있다.
레벨 인피니트는 오는 13일 첫 MMD(MikuMikuDance) 모델로 ▲라피 ▲아니스 ▲앨리스 ▲디젤 ▲마리안 등 5종 캐릭터를 발표할 예정이다. MMD 모델은 공식 사이트에서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좋아하는 노래에 맞춰 '니케'가 춤추도록 캐릭터 모션을 만들고, 카메라 앵글을 조작해 멋진 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MMD는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3D 모델링 툴로, 다양한 캐릭터 모션과 연출, 표현 등이 가능해 전 세계 서브컬처 2차 창작 제작에 활용되고 있는 소프트웨어다.
‘두근두근! 니케 투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