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넷마블 '마구마구2023 모바일', 유망주 시스템 업데이트

center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넷마블엔투에서 개발한 야구 게임 '마구마구2023 모바일'에 유망주 시스템을 추가했다고 24일 밝혔다.

유망주 시스템은 보유 중인 팀에 선수를 자유롭게 영입 가능한 콘텐츠다. 이용자들이 선수의 구단, 연도, 포지션, 강화 유형, 날씨 속성 등의 특성을 고려해 특별 등급의 선수 카드와 대등하게 성장시킬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2월14일까지 '강화선수 획득 이벤트'를 통해 선수강화 시도, 미니게임 참여 등을 완료하면 레전드 10강 선수카드를 제공한다.

같은 기간 '팀 전력 강화 이벤트 ver2'로 시뮬레이션 리그 참여, 선수 조합 시도 등의 미션 달성 시 골든글러브 10강 선수카드, 팀 MVP 10강 선수카드 등 10강 이상의 선수카드 15장도 획득 가능하다.

이외에도 12월6일까지 출석 등을 완료하면 최대 5만 보석, 30억 거니, 프리미엄 강화 복구권 등을 지급하는 '스페셜 출석 이벤트'와 유망주 시즌 선물 상자 등을 지급하는 '신규/복귀/액티브 이용자 14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마구마구2023 모바일'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 공식 포럼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