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카카오게임즈, 구글 플레이 '베스트 오브 어워즈' 7개 부문 수상

center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게임 4종이 구글 플레이 '베스트 오브 어워즈' 총 7개 부문에서 수상을 차지했다고 30일 밝혔다.

구글 플레이 '베스트 오브 어워즈'는 매 해마다 인기 게임과 앱을 선정하는 행사로 이용자 투표를 통해 수상작이 결정된다. 카카오게임즈는 2023년 국내·외 출시한 모든 게임이 후보로 선정돼 최종 수상했다.

먼저 수집형 RPG '에버소울'은 '베스트 스토리' 부문 우수상을 차지했다. '에버소울'은 판타지 세계관의 모바일 RPG로, 이용자가 정령의 부름을 받은 구원자가 돼 정령술사로서 다양한 정령들을 지휘하며 세계를 구한다는 이야기가 담겨있다.

MMORPG '아키에이지 워'는 '베스트 포 태블릿' 부문 최우수상과 '베스트 멀티플레이어' 부문 우수상 총 2개의 상을 수상했다.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는 '베스트 온 피시' 부문 우수상과 '베스트 멀티-디바이스 게임' 부문 최우수상까지 2개의 상을 받았다.

지난 6월 일본 서비스가 시작된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은 일본 구글 플레이 '베스트 오브 어워즈'에서 '베스트 멀티플레이어' 부문 우수상을 수상하고, '에버소울'은 대만에서 '베스트 스토리'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