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사전예약앱 '모비', 설날 맞아 '버섯커 키우기' 등 인기 게임 7종 쿠폰 쏜다

center
사전예약 넘버원 플랫폼 '모비'가 2024년 설 명절을 맞아 최신 인기 게임의 스페셜 쿠폰을 6일간 매일매일 선물하는 이벤트를 2월 7일부터 시작했다. 이번 게임 쿠폰 이벤트는 매일 정오에 오픈되며, 한정된 수량이기 때문에 선착순 지급될 예정이다.

2월 7일에는 볼트레이게임즈의 인기 슈팅 '삼켜라! 드래곤!'의 '메인 소탕권 x 2, 골드 x 30,000' 쿠폰과 나우플레이의 장수 MMORPG '더프레이'의 '마법무기조각선택, 고급별의궤적돌파석 등 5종' 쿠폰을 증정한다.

2월 8일에는 역사 배경의 토종 MMORPG로 주목받고 있는 '조선협객전M'의 '화려한 뽑기 선택상자, 초고속 성장부적, 이순신의 성장가호 등 9종'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선물한다.

연휴가 시작되는 2월 9일에는 이순신 직업 출시로 화제가 되고 있는 37모바일게임즈 '데블M'의 '선익진급단, 법보진급단 등 아이템 4종'이 들어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설날 당일인 2월 10일에는 최근 가장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는 조이나이스게임즈의 '버섯커 키우기' 쿠폰이 정오 12시에 오픈되며, 모비 회원이라면 누구나 '300다이아'를 받을 수 있다.

2월 11일에는 컴투스 홀딩스의 신작 '소울 스트라이크! 핵앤슬래시 키우기'의 '에테르 x 10,000' 쿠폰을 증정한다.

연휴 마지막날 2월 12일에는 미플게임즈의 신작 MMORPG '대항해일지' '칭호 혼저옵서예, '2배 드랍카드 등 4종' 아이템이 담긴 쿠폰을 선물한다.

모비 관계자는 "2015년부터 현재까지 약 5,000종의 게임쿠폰을 회원들에게 제공해온 노하우를 기반으로 2024년에는 많은 게임사들과의 협력을 통해 더욱 다양한 게임쿠폰 이벤트를 준비할 것"이라고 밝혔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