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수익 약 60% 가량 증가하며 스테디셀러 기반 마련

'러쉬 로얄'은 2월 이전과 비교해 한국에서의 월간 활성 사용자(MAU)가 80% 가량 대폭 증가, 약 10만 명을 달성하는 뜨거운 인기를 보이고 있다.
이 같은 인기에는 지난 2월에 진행했던 배우 고규필, 허성태를 모델로 기용한 마케팅 전략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영화와 예능에서 활약하는 두 인기 배우의 유쾌한 영상은 신규 및 기존 이용자들의 이목을 끌며 다양한 경로로 확산됐으며, 특별한 게임 내 활동까지 더해져 재미를 배가했다.
'러쉬 로얄'은 2023년 전 세계 73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데이터닷에이아이(data.ai)가 공개한 타워 디펜스 전략 장르 게임에서 1위를 기록한 글로벌 히트작이다.
'러쉬 로얄'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