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전략 타워 디펜스 게임 '러쉬 로얄' 한국서 두 배 이상 성장!

MAU 80% 증가, 10만 명이 플레이하는 인기 전략 게임
게임수익 약 60% 가량 증가하며 스테디셀러 기반 마련


전략 타워 디펜스 게임 '러쉬 로얄' 한국서 두 배 이상 성장!
글로벌 게임 개발사이자 퍼블리셔 마이.게임즈(MY.GAMES)는 자사의 인기 모바일게임 '러쉬 로얄'이 한국에서 두 배 이상 성장률을 기록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러쉬 로얄'은 2월 이전과 비교해 한국에서의 월간 활성 사용자(MAU)가 80% 가량 대폭 증가, 약 10만 명을 달성하는 뜨거운 인기를 보이고 있다.

이와 함께 게임 수익은 60% 가량 수직 상승하며 스테디셀러의 기반을 마련했다.

이 같은 인기에는 지난 2월에 진행했던 배우 고규필, 허성태를 모델로 기용한 마케팅 전략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영화와 예능에서 활약하는 두 인기 배우의 유쾌한 영상은 신규 및 기존 이용자들의 이목을 끌며 다양한 경로로 확산됐으며, 특별한 게임 내 활동까지 더해져 재미를 배가했다.

여기에 쉽고 재미있는 게임성과 직관적인 플레이 등을 통해 한 번 경험하면 쉽게 빠져나갈 수 없는 디펜스 게임의 즐거움을 제공, 유의미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러쉬 로얄'은 2023년 전 세계 73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데이터닷에이아이(data.ai)가 공개한 타워 디펜스 전략 장르 게임에서 1위를 기록한 글로벌 히트작이다.

'러쉬 로얄'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