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팝마트, 명동 테마샵 오픈 예고! 사전 행사로 관심 높인다

팝마트, 명동 테마샵 오픈 예고! 사전 행사로 관심 높인다
아트 토이 전문 글로벌 기업 팝마트가 오는 7월6일 K팝 컨셉트의 명동 매장 오픈을 예고하며, 고객 관심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티저 마케팅을 전개한다.

팝마트코리아는 국내 8번째 매장이자 첫 번째 테마샵인 팝마트 명동 프리미엄 테마샵 오픈을 앞두고 K팝 응원 문화 컨셉트를 활용한 고객 참여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팝마트 데뷔 서바이벌 ‘Pick your POP-IDOL’이라는 제목 아래 고객들이 가장 좋아하는 팝마트 IP(자체 캐릭터) 피규어를 뽑는 투표 행사를 6월30일까지 진행한다.

투표는 팝마트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과 명동 테마샵 가림막에 표시된 QR코드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최종 투표 결과 가장 많은 표를 받은 피규어돌은 명동 매장에서 열리는 데뷔 쇼케이스의 주인공이 된다.

팝마트는 인기 캐릭터 피노젤리의 데뷔 응원 지하철 광고판을 진행하는 등 K팝 아이돌 응원 문화를 접목한 다양한 홍보 활동을 전개한다는 방침이다.

이외에도 팝마트코리아 계정 팔로우 후 개인 인스타그램에 매장 가림막, 지하철 광고판 등 명동 매장 관련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신규 매장 VIP초청권, 무작위 피규어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팝마트는 전 세계에서 명동 테마샵에서만 판매되는 피노젤리 한정판을 포함해 인기 캐릭터 한정판 10종과 전세계 인기 상품 판매도 준비 중이다. 한정판 중 일부는 오는 6월26일까지 진행되는 사전 구매 온라인 추첨 이벤트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