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슈퍼패스트, 창업 지원 프로그램 '슈퍼패스트 배치' 2기 모집

(제공=슈퍼패스트).
(제공=슈퍼패스트).
111퍼센트 지주사 슈퍼패스트(대표 김강안)는 오는 30일 서울 잠실 시그니엘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슈퍼패스트 배치' 2기 모집을 위한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게임 전문 컴퍼니 빌더 프로그램인 '슈퍼패스트 배치'를 소개하는 자리로, 총 300명이 참여하는 오프라인 행사로 진행된다.

'슈퍼패스트 배치'는 슈퍼패스트와 함께 창업, 엑셀러레이팅, 독립까지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최종 선발된 팀은 슈퍼패스트와 함께 총 30억원 규모의 컴퍼니 빌딩을 시작하게 된다. 이는 자본금은 물론 성수동 오피스 무상 입주, 서버 및 AI·DB·보안 기술 인프라, 마케팅 교육 등이 포함한다.
이번 2기 프로그램의 시작을 알리는 이번 설명회는 김강안 대표가 직접 연사로 나서 그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내용들을 발표할 예정이다.

1인 개발자로 시작해 누적 12억 다운로드 및 7000억 원 매출 규모를 만들어 낸 과정과 함께 '랜덤다이스', '운빨존많겜' 등 2인 개발팀으로 수천억대 매출을 만들어 낸 5가지 중 3가지의 특별한 비법을 공개한다.

설명회 이후에는 7월30일부터 약 한 달간 참가자 모집이 시작되며, 9월 중 1차 합격팀이 선정된다.

1차 합격팀은 3개월간의 게임 개발 및 멘토링 과정을 거친 후, 2차 심사를 통해 내년 1월 최종적으로 '슈퍼패스트 배치' 2기로 최종 선발된다.

김강안 슈퍼패스트 대표는 "이번 프로그램은 성장 가능성이 큰 회사를 발굴하고 함께 빠르게 성장해 나가기 위한 것"이라며 "1인 개발자들이 더 빠르게 시장에 진입하고, 국내 1인 게임 개발 생태계에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갈 수 있도록 전방위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설명회 참가는 오는 25일까지 슈퍼패스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