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1일부터 13일까지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BW 2025는 하루 평균 10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몰린 중국 대표 서브컬처 축제로 해를 거듭할수록 참가 업체와 관람객이 증가하고 있다.
'승리의 여신: 니케' 부스는 BW 2025 한정 테마 '니케 여름 운동회' 콘셉트를 기반으로, 주요 전시관 메인 통로에 자리잡아 30만 명의 현장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게임의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를 올렸다.

또한 BW 2025 참가 부스 중 최다 인원인 43명의 코스어들이 시원한 여름 테마의 신규 니케 의상을 입고 등장해 분위기를 한껏 달궜다. 텐센트의 타 게임 부스에 참여한 코스어들도 니케 부스를 방문해 열기를 더했으며, 코스어들과의 기념촬영 역시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실물 10회 연속 뽑기, 도로롱 오렌지 먹이주기, 전투 시뮬레이터 등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를 통해 연일 수천 명의 관람객이 몰리며 뜨거운 현장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 밖에 현장에서 무료로 배포된 대형 금색 도로롱 트로피 가방, 새로운 테마의 부채, 투명 카드 등 다양한 굿즈를 제공해 관람객의 큰 호응을 얻었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