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25일부터 시작된 이번 컬래버레이션에서는 3D 모델링을 통해 원작 웹툰의 디테일을 생생하게 재현했다. 원작 속 주인공처럼 꼬마 앨리스를 곁에 두고, 테레사와 함께 전투를 펼치며, 고구마와 함께 맵을 질주하는 등 다채로운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캐릭터 고유의 화려한 전투 스킬과 역동적인 전투 연출을 직관적으로 감상할 수 있도록 설계되면서, 마치 이용자 자신이 강진혁이 된 듯한 몰입감도 제공한다.
더불어 이번 컬래버레이션에서는 강진혁을 비롯해, 성녀 테레사 드 로렌시아, 흡혈귀 진조 엘리스 폰 아타락시아 등 주요 캐릭터들이 3D 모델링으로 새롭게 구현됐다. 여기에 전투 시스템과 연출까지 신규 도입하면서, 완전히 새로운 차원의 ‘나 혼자 만렙 뉴비’ 경험을 제공한 점이 특징이다.
'I9: 인페르노 나인'은 최신 언리얼 엔진5를 기반의 고품질 그래픽으로 구현됐으며, 최대 1000명이 동시에 참여할 수 있는 PvP 전장, 다대다 경쟁, 대규모 공성전 등 치열하게 전개되는 전투 콘텐츠를 중심으로 이용자에게 몰입도 높은 경험을 선사하는 점이 핵심이다.
지난 2월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3위, 월간 활성 이용자 수(MAU) 22만 명 달성 등 상당 기간 국내 시장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