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BIC 2025서 '레벨업 못하는 플레이어' 첫 공개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 2025 현장에 마련된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부스.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 2025 현장에 마련된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부스.
스마일게이트의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토브가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 2025(이하 BIC 2025)'에서 신작 '레벨업 못하는 플레이어' 체험 부스를 마련했다.

4년 연속 플래티넘 스폰서로 참가해 체험형 콘텐츠와 퍼블리싱 타이틀 시연 부스를 마련한 스토브는 15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막한 BIC 2025 현장에 '팝업 스토브' 와 '스마일게이트 퍼블리싱 존' 두 개의 부스를 운영한다.

스토브 부스에서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스토브 부스에서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팝업 스토브는 플랫폼을 대표하는 5개 레이블을 주제로 꾸며졌으며, ▲스토브 ONLY 퀴즈 ▲무료 게임 배포 이벤트 '스토브는 0원해' ▲한글화 인기 투표 '스토브는 한글이야' 등 참여형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참가자에게는 미션 완수에 따라 경품 추첨 기회가 제공된다.

퍼블리싱 존에는 ▲네온 어비스 2 ▲아르티스 임팩트 ▲V.E.D.A ▲아키타입 블루 ▲레벨업 못하는 플레이어 등 총 5종의 타이틀이 전시됐다. 관람객은 다양한 장르의 신작을 현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었고, 스팀 위시리스트 등록도 함께 안내됐다.

'레벨업 못하는 플레이어' 부스는 일찍부터 체험을 원하는 관람객이 몰렸다.
'레벨업 못하는 플레이어' 부스는 일찍부터 체험을 원하는 관람객이 몰렸다.


'레벨업 못하는 플레이어'는 이번 행사에서 처음 공개돼 관람객의 관심을 받았다. 동명의 웹툰 IP를 기반으로 한 로그라이트 장르의 액션 게임으로, 조합과 전략에 따라 달라지는 반복 플레이 구조와 속도감 있는 전투, 스타일리시한 액션이 강점이다.

6일 스토브와 스팀에 정식 출시된 신작 '아르티스 임팩트'도 전시됐다. 이 게임은 인류와 AI가 공존하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를 배경으로, 주인공 아카네와 AI 동료 Bot이 문명 붕괴 이후의 미래를 탐험하는 턴제 RPG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