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라이엇, T1 스킨 공개…'페이커' 프레스티지는 '사일러스'

(제공=라이엇게임즈).
(제공=라이엇게임즈).
라이엇게임즈는 27일 온라인 MOBA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의 프로 e스포츠 팀 T1의 '2024 LoL 월드 챔피언십' 우승을 기념한 스킨(이하 2024 T1 스킨)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T1의 우승 과정을 돌아보고, 선수들이 각자 스킨 제작 챔피언을 선택한 배경을 소개한다. ▲'케리아' 류민석과 '제우스' 최우제는 8강에서 쓴 '파이크'와 '나르' ▲'오너' 문현준과 '구마유시' 이민형은 4강에서 사용한 '바이'와 '바루스' ▲'페이커' 이상혁은 결승전에서 활약한 '요네'를 선택했으며, 결승전 MVP에게만 주어지는 프레스티지 스킨 제작 챔피언으로 '사일러스'를 정했다.

특히 '요네' 컨셉트 일러스트에는 '페이커' 이상혁의 시그니처 포즈 '쉿'을 반영해 눈길을 끈다.
'페이커' 프리스티지 '사일러스' 스킨(제공=라이엇게임즈).
'페이커' 프리스티지 '사일러스' 스킨(제공=라이엇게임즈).
'페이커' 이상혁은 소개 영상에서 "우승이 증명했다는 기쁨보다는 또 해냈다는 성취감이 더 컸다. 작년은 어려운 해였는데 마지막에 우승할 수 있어 기쁠 뿐이었다"고 말했다.

플레이어는 영상을 통해 2024 T1 스킨의 외형을 감상하고 27일부터 PBE 서버에서 체험할 수 있다. 모든 스킨은 9월11일 정식 출시된다. 라이엇 게임즈는 스킨 출시를 앞두고 게임 내에서뿐 아니라 'LCK' 등 e스포츠 현장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이엇 게임즈는 이벤트 구성과 방식 등 자세한 내용을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