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조선협객전M, 9월 맞이 풍성한 '이화 이벤트' 진행

조선협객전M, 9월 맞이 풍성한 '이화 이벤트' 진행
인기 모바일 MMORPG 조선협객전M이 9월을 맞아 협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이화 이벤트’는 경험치 보너스와 푸시 보상, 그리고 NPC 버프를 중심으로 진행되며, 유저들에게 한층 더 즐거운 게임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오는 9월 3일부터 24일까지 ‘이화의 NPC 버프 이벤트’가 열린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한밭마을, 후쿠오카 죽림촌, 우산국에 위치한 NPC 이화를 클릭하면 2시간 동안 특별한 버프가 적용된다. 버프 효과는 경험치 획득량 +5%, 환생 경험치 획득량 +5%, PVE 대미지 증가 +5%, PVE 대미지 감소 +5%로, 성장과 전투에 모두 도움이 되는 혜택이 제공된다.

이어 9월 6일부터 21일까지는 ‘이화의 9월 푸시 이벤트’가 진행된다. 매일 정오에 우편을 통해 다양한 보상이 지급되며, 주말마다 더욱 특별한 아이템이 준비된다. 대표적으로 9월 13일에는 ‘화려한 팔괘석 상자(11회)’가, 9월 20일에는 '화려한 둔갑술 상자(11회)'가 제공된다. 또한 경험치 복구 충전권, 장인의 제련망치, 유물 특별 복원 상자 등 성장과 장비 강화를 돕는 아이템도 포함돼 협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전망이다.
이와 함께 주말마다 경험치 보너스를 제공하는 ‘이화의 9월 경험치 이벤트’도 열린다. 9월 13~14일, 20~21일에 걸쳐 특정 시간대(11시, 17시, 21시부터 2시간씩)에 접속하면 경험치 획득량이 무려 100% 증가한다. 빠른 성장을 원하는 유저들에게는 놓칠 수 없는 기회다.

조선협객전M 관계자는 “협객들이 더욱 즐겁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9월 한 달간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풍성한 이벤트와 콘텐츠 업데이트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