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벤큐, 디자이너를 위한 실속 모니터 PD2706QN 출시

(제공=벤큐).
(제공=벤큐).
벤큐(지사장 소윤석)는 정확한 색재현율을 자랑하는 전문가용 디자이너 모니터 라인업 PD 시리즈의 새로운 모델 PD2706QN을 공식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 제품은 합리적인 가격대로 판매되며, 전문가 수준의 색 정확도와 다양한 전문가용 소프트웨어 지원을 제공해 그래픽 디자이너·사진가·영상 제작자 등 크리에이티브 전문가의 입문형 모니터로 최적화된 것이 특징이다.

PD2706QN은 27인치 화면에 QHD(2560×1440) 해상도를 지원하며, 100% sRGB와 95% DCI-P3 색역을 충실히 재현한다. 출고 전 개별 캘리브레이션을 거쳐 색상 정확도를 유지한다. 벤큐는 독자적인 색채 기술인 에이큐컬러(AQCOLOR)를 기반으로 칼맨(Calman) 및 팬톤(Pantone) 인증을 모두 획득해 별도의 설정 없이도 신뢰할 수 있는 색 품질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벤큐 디자이너 전용 소프트웨어를 폭넓게 지원한다. 디스플레이 컬러토크(Display ColorTalk)를 통해 별도의 캘리브레이터 없이도 벤큐 PD시리즈 모니터, 혹은 맥북과 색상을 손쉽게 매칭할 수 있으며, 팔레트 마스터 얼티밋(Palette Master Ultimate)은 손쉬운 소프트웨어 캘리브레이션을 지원한다.

디스플레이 파일럿 2(Display Pilot 2)는 ICC 프로파일 동기화(ICCsync), 데스크톱 분할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해 사용자의 워크플로우를 더욱 직관적이고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USB-C 단일 케이블만으로 영상과 데이터 전송은 물론 최대 90W 전원 공급이 가능하며, DP Alt 모드와 KVM 기능을 탑재해 멀티 디바이스 환경을 지원한다.

PD2706QN은 나노 매트 패널(Nano Matte Panal)이 적용되어 외부 빛 반사를 효과적으로 억제하고 색 정확도를 유지하며, 로우 블루 라이트(Low Blue Light), 플리커 프리(Flicker-Free) 등 시력 보호 기술이 탑재되어 장시간 작업에도 눈의 피로를 줄여준다. 또한 틸트, 스위블, 피벗, 높이 조절이 가능한 스탠드와 베사(VESA) 마운트 호환성을 제공해 사용자 환경에 맞는 유연한 배치가 가능하다.

벤큐코리아 이건우 모니터 사업부장은 "PD2706QN은 QHD 해상도에 전문가급 색 정확도와 전용 소프트웨어 지원을 제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문가용 모니터를 경험하고자 하는 크리에이터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PD2706QN의 보증 기간은 패널을 포함한 무상 3년이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