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12월5일부터 7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개최되는 '비버롹스 2025' 티켓은 네이버 예약과 티켓링크에서 총 3번의 얼리버드 기간에 사전 구매할 수 있다.
오늘부터 이달 19일까지 진행되는 '슈퍼 얼리버드' 기간에는 정가인 1만5000 원에서 대폭 할인된 5000 원에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오는 20일부터 11월2일까지 '1차 얼리버드' 기간에는 7000 원에, 11월3일부터 12월4일까지 열리는 '2차 얼리버드' 기간에는 1만 원에 판매된다. 행사 기간인 12월5일부터 7일까지는 현장에서 정가에 판매된다.
지난해 기획 전시 '게임 밖의 게임'을 행사장에서 선보여 호평받았던 실험게임 페스티벌 '아웃오브인덱스'는 올해 페스티벌 전체를 비버롹스 행사장에서 개최한다. 장르와 상상의 경계를 허무는 독창적인 게임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부스 전시와 더불어 다채로운 무대 이벤트도 놓칠 수 없는 즐길거리다. 인디게임 개발자는 물론, 유명 콘텐츠 크리에이터와 성우 등 다양한 게스트가 무대에 올라 개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유하고 팬들과 소통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퓨처랩 오숙현 실장은 "올해는 행사명을 바꾼 만큼 대대적인 변화를 기대해도 좋다"라며 "'비버롹스'가 인디게임 창작자들에게는 성장의 기회가 되고, 관람객들에게는 참신하고 매력적인 인디게임을 만나 새로운 즐거움을 발견하는 축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다각도로 노력할 것이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