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저 '강자 사냥꾼 트루드'는 생명력 일정 비율 이상의 피해를 받을 경우 피해량 일부를 5턴간 나눠받고, 사망 시 1회 부활하는 패시브 '전투의 희열'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같은 서버 내에서만 매칭되던 기존 결투장에서 서버 전체로 매칭 범위가 확장된 '상급 결투장'을 새롭게 추가했다. 상급 결투장에서만 획득 가능한 재화가 추가됐으며, 랭킹에 따라 고유 테두리 등 아이템이 제공된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영웅 '트루드' 성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트루드 성장 미션을 달성하고 단계에 따라 픽업 영웅 소환 이용권, 빛나는 스킬 강화석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게임에 출석만 해도 200일 기념 반지 상자 1개, 펫 위시 소환 이용권 10개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 외에도 게임 플레이 미션을 진행하고 신규 영웅 라이언 2개, 펫 위시 소환 이용권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정의로운 마검의 주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지난 5월15일 국내 정식 출시한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원작 '세븐나이츠'의 리메이크 프로젝트로 스토리 및 전투 시스템 등 주요 게임 요소를 계승하고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한층 향상된 재미를 선사한다. 출시 당일 7시간 만에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 5일 만에 국내 양대 앱마켓 매출 1위를 기록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