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기기 최적화 작업이 진행돼 조이콘(Joy-Con) 및 프로 컨트롤러를 완벽하게 지원한다.
'팝유컴'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닌텐도 e숍에서 2만3000 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본편 외에도 추가 의상 및 '명일방주' 컬래버 한정 의상 팩이 포함된 '더 많은 의상 에디션' 등 다양한 번들 패키지도 함께 마련됐다.
이와 함께 이번 스위치 버전 출시를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총 6종의 아이템으로 구성된 한정판 의상 2세트가 무료로 지급되며, 이 외에도 기존 PC 버전에도 신규 레벨 추가와 온라인 기능 개선을 포함한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특히 오늘부터 시작되는 '팝유컴×명일방주' 컬래버레이션은 모험의 무대를 '로도스 아일랜드'에서 '팬케이크호'로 확장하며, 이용자는 스페셜 의상 팩을 통해 '오퍼레이터' 스타일의 한정 의상과 전용 보조 무기 스킨을 착용하고 모험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신규 레벨 '출발! 대팝유 작전 기지'를 클리어하면 새로운 아케이드 미니 게임 '산토끼 대장 대작전: 팝유 대소동'가 해금돼 파티 플레이의 열기를 더한다.
이 밖에 새로 도입된 '빠른 참가' 시스템은 모든 온라인 모드에서 즉시 공개 팀 룸을 생성하거나 입장할 수 있게 됐으며, 스토리 모드에는 '선호하는 스테이지'가 추가돼 성향이 맞는 협동 파트너를 보다 쉽게 매칭할 수 있다.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