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로스트아크, 신규 클래스 '가디언나이트'와 함께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시작

(제공=스마일게이트RPG).
(제공=스마일게이트RPG).
스마일게이트 RPG는 온라인 MMORPG '로스트아크'에 신규 클래스 '가디언나이트'로 2025년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의 포문을 열었다고 10일 밝혔다.

가디언나이트는 '로스트아크' 최초의 뿌리 클래스가 없는 오리지널 클래스다. 거대한 할버드를 자유자재로 다루는 근접 전투 클래스로 가디언 '엠버레스'의 힘을 해방해 폭발적인 기동력을 얻고 전장을 초토화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엠버레스의 힘은 적에게 공격을 적중시킬 때마다 획득하는 '엠버레스 오브 게이지'를 소모해 해방할 수 있는데 게이지가 최대치라면 '화신' 상태에 돌입해 날개와 강력한 화신 스킬 사용이 가능해진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금일부터 2026년 4월1일까지 가디언나이트로 특정 아이템 레벨을 달성하면 전용 칭호와 무기 아바타, '전설 코어 선택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겨울 이벤트도 시작했다. 먼저, 주어지는 다양한 미션을 완료하고 보상을 획득해 아이템 레벨 1700까지 성장이 가능한 '모코코 챌린지 익스프레스'가 진행된다. 오는 1월21일까지 진행되는 '눈사람 구출 작전'은 일일 미션을 완료하고 토큰을 획득해 눈사람 구출 미니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이벤트로, 최상층의 눈사람을 구출할 때마다 각종 성장 재료를 지급하고 누적 구출 횟수에 따라 '25 윈터 눈사람 펫 선택 상자' 등 풍성한 추가 보상이 제공된다.

'아르고스'를 플레이하고 '눈꽃 아르고스 주화'를 획득해 다양한 성장 재료와 교환할 수 있는 '고요한 밤, 눈꽃 아르고스의 귀환' 이벤트도 2월 4일까지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에는 아르고스의 전투 이펙트가 겨울 분위기로 변경돼 색다른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금일부터 1월 7일까지 출석 일수에 따라 '25 윈터 캔디 케인 탈것 선택 상자'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하는 겨울 특별 출석 이벤트가 진행되며, 게임에 접속해 미션을 완료하고 '눈꽃송이'를 획득해 이벤트 상점에서 다양한 보상과 교환하는 '눈꽃송이 상점' 이벤트도 개최된다. 또한, 2월 18일까지 PC방에서 로스트아크를 플레이하면 누적 시간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특히, 누적 100시간을 플레이하면 '칠흑의 심판관' 아바타와 '유물 전투 각인서 선택 주머니', '영웅 젬 선택 상자' 등을 지급한다. 더불어, 이번 PC방 이벤트는 이전 7주년 기념 PC방 이벤트와 동시에 12월 24일까지 진행되어, 더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오는 12월 12일 정오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2025 로스트아크 윈터 굿즈샵: 꿈꿔바바의 희망 상점'이 오픈 된다. 굿즈샵에서는 '로스트아크 SD 피규어'와 '로스트아크 꿈꿔바바 무드등', '로스트아크 카제콩의 군단장 랜덤 피규어', '로스트아크 2026 캘린더 세트' 등 9종의 신규 굿즈를 포함하여 총 13종의 굿즈가 판매된다. 희망 상점에서 신규 굿즈 구매 시 구매한 상품 개수만큼 '로스트아크 컬렉션 카드'도 증정한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이번 굿즈 판매 수익금을 활용해 아동 청소년들의 꿈을 키우는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로스트아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