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사황 영웅 '여포' 추가

(제공=넷마블).
(제공=넷마블).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에 신규 전설 영웅 '여포'를 추가했다고 5일 밝혔다.

추가된 '[천하무쌍] 여포'는 물리 공격 덱을 지원하는 강력한 광역 공격 딜러로, 사망 시 일정 비율의 생명력으로 부활하고, 부활 시 스킬 쿨타임이 초기되는 것이 특징이다. 함께 공개된 마법형 영웅 '[돌아온 전희] 소교'는 레이드에서 활용할 수 있는 캐릭터로, 인게임 미션으로 최대 3개를 획득할 수 있다.
이밖에 모험 24지역을 추가하고, 신규 코스튬 3종 등을 추가하는 등 콘텐츠 업데이트가 함께 진행됐다. 또 장비 판매 조건을 미리 설정하고 한번에 판매할 수 있는 '장비 판매 프리셋 기능'을 추가하는 편의성 개선도 이뤄졌다.

이와 함께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정식 출시됐다. 이용자들은 에픽게임즈 스토어 공식 홈페이지 및 런처를 통해 '세븐나이츠 리버스'를 다운로드해 플레이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세븐나이츠' 영웅을 소환할 수 있는 설날 특별 소환과 더불어 인게임 미션을 완료하고 '유이 설빔 코스튬'을 비롯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설날 조합 이벤트', 게임에 출석만 해도 영웅 소환 이용권, 빛나는 스킬 강화석 등을 얻을 수 있는 '설날 기념 출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