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겨울 세일은 10일 오전 1시부터 24일 오전 1시까지 진행되며, AAA 타이틀부터 인디 게임까지 폭넓은 라인업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일본을 배경으로 닌자와 사무라이의 서사를 다룬 '어쌔신 크리드 섀도우스(Assassin's Creed Shadows)'와 대대적인 시스템 개편을 거친 '풋볼 매니저 26(Football Manager 26)'도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이 외에도 '마블 스파이더맨: 마일즈 모랄레스(Marvel's Spider-Man: Miles Morales)'와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God of War Ragnarök)' 등 검증된 대작들이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개성 넘치는 인디 명작들도 라인업에 포함됐다. 신비로운 동물 떼를 산 정상으로 인도하는 '허들링(Herdling)'과 즉석 사진기로 환경을 조작하는 창의적인 퍼즐 게임 '뷰파인더(Viewfinder)'를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더불어 좀비와 인간의 협력을 다룬 '글루미 아이즈(Gloomy Eyes)' 등 다양한 장르의 숨은 명작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업계 최고 수준의 수익 배분 정책도 운영하고 있다. 작년 6월부터 개발자는 제품별 연간 순수익 100만 달러까지 100%의 수익을 확보할 수 있으며, 이용자는 게임을 구매 시 에픽 리워드를 적립해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이용자는 자신이 즐기는 게임을 만든 개발자에게 직접적인 지원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게임 및 추가 콘텐츠를 친구에게 선물할 수 있으며, 적립된 리워드 또는 잔액을 콘텐츠 구매에 활용할 수 있다.
에픽게임즈 스토어 '2026 겨울 세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