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컬래버로 '메탈 슬러그 3'를 대표하는 캐릭터 '에리 카사모토', '마르코 로시', '피오 제르미'가 신규 파이터로 등장한다. 컬래버 첫날에는 에리 카사모토와 마르코 로시의 픽업 이벤트가 진행되며, 피오 제르미는 2월 15일 업데이트를 통해 순차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컬래버를 기념한 출석부 이벤트도 마련됐다. 오늘부터 3월10일까지 진행되는 컬래버 기간 동안 접속만 해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1일차에는 레전드 파이터 '마르코 로시', 7일차에는 '메탈 슬러그' 시리즈의 탱크 전투 차량을 모티프로 한 레전드 펫 '포켓 SV-001'이 지급된다.
같은 기간 동안에 다양한 컬래버 던전 및 이벤트 콘텐츠가 운영된다. '메탈 슬러그 3'의 최종 보스 '루츠 마즈'를 KOF 스타일로 재해석한 '재앙의 루츠 마즈'가 등장하는 '파이널 미션'은 점수 획득형 콘텐츠로 이벤트 재화 획득은 물론, 랭킹 보상까지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 재화를 활용해 참여 가능한 이벤트에서는 '타마 로빙', '도널드 모덴', '아이카와 마도카'를 레전드 서포터로, 인기 포로 캐릭터 '이치몬지 햐쿠타로' 또한 유니크 등급 서포터로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더해 타워형 던전 콘텐츠 '어썰트 미션'도 운영하며, 이용자는 던전 클리어를 통해 컬래버 파이터를 소환할 수 있는 컬래버 파이터 토큰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