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영의 전장: 셔플 렐름'은 매주 월, 화, 목요일 오후 9시부터 1시간동안 진행되는 시즌제 콘텐츠로, 각 라운드마다 서로 다른 렐름(서버)과 매칭되어 경쟁을 펼치게 된다. 레벨80 이상일 경우 참가 가능하며, 강력한 정예 몬스터를 처치하여 '신화' 등급의 아퀴룬 조각, '전승: 설계자의 계율' 조각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광영의 전장'에서만 사용 가능한 물약 아이템을 통해 속도 증가, 상대의 방어 스탯 감소 등 추가 효과를 얻고 전략적인 플레이를 선보일 수 있다.
'시간틈바귀' 지역에는 새로운 각성 보스 '최후의 고대엘프 용기병'을 업데이트했다. 신규 보스는 빠른 속도로 다양한 패턴의 공격을 펼치는 특징을 지녔으며, 타겟팅된 이용자를 지속 추적하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공략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처치 성공 시 '신화' 등급의 아퀴룬, '전설' 등급 장비 파편, '전설' 등급 주문석 등 각종 보상이 지급된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25일까지 '서프라이즈 WP 교환권 출석 II'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드를 활용해 출석 제전 이벤트를 활성화시킬 수 있으며 1일차 지급되는 'WP 교환권 3종 선택 상자'를 포함해 '전설 주문석 선택 석판', '영웅 3종 초월 증표 100개 선택 상자' 등을 일자별로 얻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