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네오위즈, 설 맞이 오프라인 팝업 '뉴맞고 오광(光)정원' 개장

(제공=네오위즈).
(제공=네오위즈).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대명절 설을 앞두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보드게임 '피망 뉴맞고'의 오프라인 체험형 팝업 부스 '뉴맞고 오광(光)정원'을 스타필드 코엑스몰과 협업해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2월13일부터 2월18일까지 6일간 스타필드 코엑스몰 지하 1층 잠바주스 앞 공간에서 운영된다. '피망 뉴맞고' 팬들과 오프라인에서 직접 소통하고, 게임을 넘어 남녀노소 모두가 즐기는 건전한 놀이 문화로 정착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뉴맞고 오광(光)정원' 팝업 방문객들은 체험형 미션 4종을 수행하며 즐거운 추억을 쌓고 스탬프를 획득할 수 있다. 미션은 ▲화투패 짝 맞추기 ▲숨은 뉴맞고 찾기 ▲화투점 운세 ▲도전 화투 데시벨 등에 참여할 수 있다.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함께 풍성한 경품도 준비됐다. 각 체험을 완료할 때마다 '민화 오광 화투 스티커', '캐릭터 화투 키링', '4컷 사진 촬영권', '뉴맞고 굿즈 뽑기권' 등 다양한 경품이 지급되며, 현장 QR코드를 통해 설문조사 참여 시 뉴맞고 굿즈를 받을 수 있는 추가 뽑기 기회가 제공된다.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추진한다. 오는 13일부터 3월12일까지 총 4주간 피망 뉴맞고 앱 내에서 '맞고대회 with 스타필드 코엑스몰'이 개최된다. 해당 대회는 매일 저녁 6시부터 11시까지 대전을 진행해 보유 코인 순으로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는 방식으로 운영되며, 마지막 라운드 종료 시 최종 보유 코인에 따라 상금을 획득하게 된다.
맞고대회 대회 채널별 입상 및 우승 기록에 따라 '브로치'와 '트로피' 등 한정판 특별 보상이 제공되어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이번 팝업은 설 명절을 맞아 민화로 재해석한 화투를 공간에 담아내, 온 가족이 화투를 유쾌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방문객들이 화투의 재미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새롭게 경험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