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블리자드, 'WoW' 확장팩 '한밤' 감사제 28일 개최

(제공=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제공=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오는 3월3일 출시 예정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신규 확장팩 '한밤' 출시를 앞두고, 한국 팬들을 위한 특별 커뮤니티 감사제 '홈스윗홈'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28일 서울 성수동 스테이지 엑스 성수 차봇에서 오전 11시부터 저녁 8시까지 진행되며, 한밤의 핵심 테마인 '아제로스를 침범해 오는 공허 세력'과 새롭게 선보이는 주요 콘텐츠인 '하우징'을 소개하는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행사장에는 참가자들이 곧 출시될 한밤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시연존이 마련되며, '홈스윗홈(Home Sweet Home)'을 컨셉으로 한 포토존에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영웅들의 안식처가 될 하우징 콘텐츠의 분위기를 직관적으로 느껴볼 수 있다.

또한, IP의 상징적인 문양을 열쇠고리에 직접 새겨보는 '빛의 문양 각인소'가 운영돼 특별한 기념품을 만들 수 있으며, 호드와 얼라이언스 중 자신의 진영을 선택하는 투표존도 마련된다. 이외에도 캐리커처, 영웅 방문록 등 짧은 시간 안에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미니 프로그램들이 운영되며, 참여 결과에 따라 소정의 선물도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한밤 출시를 기념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개발팀의 앤드류 드 소사 수석 전투 디자이너가 한국을 방문해 이용자들과 직접 만날 예정이다. 현장에서 사인회와 특별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감사제는 별도의 예약 없이 현장 등록만으로 참여할 수 있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