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한빛 팡야, 일본서 유료화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일본 파트너사 게임팟(대표 아츠다 츠요시)을 통해 현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캐주얼 골프게임 `팡야‘(www.pangya.com) 유료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한빛소프트는 게임팟(www.gamepot.co.jp) 외에도 감마니아 게임 포털과 NHN 재팬을 통해 `팡야‘ 현지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유료서비스는 국내와 마찬가지로 아이템 판매 방식으로 이뤄졌으며 최소 1000원부터 최고 1만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품을 구비해 놓고 있다.
김영만 사장은 “팡야 부분 유료화 실시 3일만에 한국의 1일평균 매출의 2배를 넘어서고 있다”며 “일본 시장의 경우 동시접속자수 대비 아이템 구매율이 한국의 3배를 웃돌고 있어 매출 확대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팡야‘는 국내 서비스 7개월만에 총 회원수 300만명을 넘어섰고, 동시접속자 수 4만명에 1일 매출 6000만원대를 유지하고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