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회사 지난 1분기 매출은 전분기 대비 5%, 영업이익은 26% 올랐고, 전년 동기에 비해서는 각각 73%와 316% 올랐다.
1분기 매출을 수익원 별로 보면 웹보드 게임(피망) 매출이 167억원으로 48%를 차지했고, 퍼블리싱 게임 매출이 150억원으로 42%를 점유했다. 세이클럽 24억원 매출로 7%에 그쳤고 광고 매출은 약 10억원으로 3%를 차지했다.
네오위즈는 웹보드 게임이 실적을 유지해 주고 있는 가운데 `스페셜포스‘와 같은 퍼블리싱 게임 매출이 전분기 대비 12% 성장하면서 매출 성장을 주도했다고 설명했다.
박진환 대표는 “올해 다양한 게임 라인업을 기반으로 수익향상에 더욱 집중할 것”이며 “네오위즈 재팬 `게임츄 런칭 등 일본 게임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올해 네오위즈는 레이싱게임 `XL1‘과 `레이시티’를 비롯해 축구게임 `피파 온라인‘ 등 10여종 이상의 게임을 서비스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