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KTH 올스타, 타이젬 바둑 채널링 서비스 실시

KTH(대표 노태석) 올스타(www.allstar.co.kr)는 동양온라인(대표 오태경)이 운영하는 국내 최대 바둑 사이트 타이젬의 바둑과 피그윙의 게임 6종에 대한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2003년 정식 서비스에 돌입한 <타이젬 바둑>은 고품격 바둑 서비스를 지향하며 국내 120만 회원이 즐기는 온라인 바둑 게임의 대명사로 불리고 있다.

이번 <타이젬 바둑>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게임 라인업을 한층 강화한 올스타는 30∼40대 유저의 만족도를 강화하면서 보다 폭넓은 유저풀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올스타는 <타이젬 바둑> 런칭을 기념해, 세가지 테마로 구성된 국수기원 올스타 이벤트를 이달 27일까지 진행한다.

우선 올스타에서 처음 <타이젬 바둑>을 플레이한 유저가 자동 응모되는 신기석(新碁石) 이벤트와 출석을 많이 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는 기원출석(棋院出席) 이벤트, 게임머니와 승수에서 각각 상위권 성적을 기록한 유저가 당첨되는 열혈대국(熱血 對局) 이벤트를 통해 드럼세탁기, 김치냉장고, 전기밥솥, 진공청소기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한편, 올스타는 <타이젬 바둑>과 함께 게임 포털 피그윙에서 서비스중인 신개념 주사위 게임 주사위 통과 사천성 등 총 6종의 보드 게임을 함께 오픈 했다.

<타이젬 바둑>과 신규 보드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스타 웹사이트(www.allstar.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