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JCE] 고스트X, 대규모 업데이트로 겨울방학 공략

제이씨엔터테인먼트(대표 김양신)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무기혁명 액션 RPG '고스트X'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17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게임 내에서 탑승할 수 있는 요괴병기가 첫 선을 보였다. 획득방법과 성능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아 이용자들 사이에 큰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또한 캐릭터와 요괴병기의 스킬트리 시스템이 추가됐다. 이제 같은 레벨의 캐릭터와 요괴병기를 지니더라도 스킬 선택에 따라 자기만의 스타일로 키울 수 있게 돼 더욱 개성 넘치는 플레이가 가능해졌다.

고레벨 이용자를 위해 신규미션인 '미션29 파괴신 에마논'이 추가됐으며, 더욱 쉽게 친구를 구하고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파티 자동매치 시스템'도 도입됐다.

PC방에서 플레이를 하게 되면 파격적인 혜택도 주어진다. 무료 가맹된 PC방에서 '고스트X'를 플레이하면 갖가지 경험치와 획득량의 확률이 대폭 상승하게 된다.

한편 '고스트X'의 홈페이지에서는 지난 12일부터 이번 업데이트 내용 중 가장 기대되는 항목에 대한 게이머 투표를 실시했다.

2100여명의 이용자가 참가한 투표에서 탑승 요괴병기에 대한 기대가 79%로 압도적으로 나타나 게이머들의 관심사를 반영했다. 요괴병기와 캐릭터 스킬트리에 대한 기대감은 각 9%, 7%로 뒤를 이었다.

'고스트X' 사업팀의 장지웅 PD는 "겨울방학을 맞아 대규모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지만 게이머들에게 가장 좋은 선물은 게임 콘텐츠의 업데이트라고 생각한다"며 "보다 좋은 서비스와 완성된 게임으로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고스트X'의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x.joycit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