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진삼국무쌍 온라인, 넷마블 캐시 쏜다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이 서비스하고 코에이(대표 마츠바라 켄지)가 개발한 대전 액션게임 '진삼국무쌍 온라인'이 16일부터 2월15일까지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신병 탈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넷마블 캐시에 100% 당첨될 수 있는 행운의 기회로 이벤트 기간 중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고 부교위까지 승급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넷마블 캐시 1만 원이 제공된다.

부교위까지 승급하기 위해서는 '의'가 500이상 필요하며 부교위로 승급하게 되면 전장에서 3랭크의 무기를 입수할 수 있다.

'의'는 연병, 특무, 격돌 등의 다양한 전투를 성공적으로 수행하면 제공받을 수 있는 포인트로 '의' 포인트가 쌓이면 세력 내에서 지위가 상승하게 된다.

CJ인터넷 관계자는 "신병탈출과 함께 넷마블 캐시도 받을 수 있는 1석 2조의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가 부탁 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신병 탈출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진삼국무쌍 온라인' 홈페이지(jinsam.netmarble.net)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