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프리챌 '카르카스 온라인' 테스터 호평속 오는 9일 오픈

프리챌(대표 김진규)은 JCR소프트(대표 이상훈)가 개발한 액션 RPG '카르카스 온라인'이 3일동안 진행한 파이널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오는 9일 그랜드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카르카스 온라인'은 지난달 29일부터 이틀 일정으로 파이널 테스트를 개시한 후 누적 접속자 수 20만 돌파 이벤트로 테스트 기간을 하루 연장해 총 3일간 테스트를 진행했다. 누적 약 25만여명이 게임을 즐겼으며 최고 동시 접속자 수 3000명 이상을 기록하며 '카르카스 온라인'을 기다린 게이머들의 기대도를 입증했다. 또한 채집, 채광, 길드 시스템 강화 등 RPG적 콘텐츠들이 다양한 즐길거리를 선사한 결과 게이머들의 평균 플레이 타임도 3시간을 넘기며 높은 게임 몰입도와 집중도를 과시했다.

기존 액션 RPG는 10대들이 대부분인 반면 '카르카스 온라인'은 테스터 중 10대가 16%, 20대 41%, 30대 25%, 40대 이상은 16%를 차지할 정도로 2,30대의 분포가 높았다. 2,30대 이상 성인들도 즐길 수 있는 액션RPG를 만들겠다는 기획의도가 게임에 잘 드러난 것으로 보인다.

파이널 테스트의 호평으로 자신감을 얻은 프리챌은 '카르카스 온라인'의 그랜드 오픈 날짜를 오는 9일로 확정했다. 15세 버전과 18세 버전 두가지로 선보일 예정이며 파이널 테스트에 참여한 테스터들은 오픈 이틀 전 캐릭터명을 먼저 선점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프리챌 게임사업부 김광현 본부장은 "카르카스 온라인은 파이널 테스트를 통해 나온 게이머들의 의견을 수렴해 최종 준비를 거쳐 9월 9일 그랜드 오픈을 할 것"이라며 "테스트에 참여해 주신 테스터분들께 감사 드리며 더욱 완벽한 모습으로 곧 찾아 뵐테니 지속적인 관심과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허준 기자 jjoony@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