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넥슨] 워록, 헬기전 전용 이벤트맵 추가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17일 드림익스큐션(대표 장윤호)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풀 3D 온라인 전략 FPS 게임 워록(Warrock)에 헬기전 전용맵 ‘크레이터: 도그파이트’를 추가한다.

‘크레이터: 도그파이트’ 맵은 기존 대규모 장비전 전용맵 ‘크레이터 로세스’ 맵을 리뉴얼한 것으로 지원되는 탑승장비가 오직 아파치 헬기를 포함한 공격용 헬기들이라는 점이 특징이다.

총 24명이 접속해 12 대 12로 전투를 펼칠 수 있으며 전투에 참가하는 인원 모두가 동시에 헬기를 탑승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한 수의 헬기가 제공된다.

또한 ‘크레이터: 도그파이트’ 맵에는 헬기 조종에 익숙하지 않은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편의 사양들도 도입됐다. 아파치 헬기에서 적 공격 시 락온(lock-on) 기능을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리스폰 시 공격을 받지 않는 시간대인 ‘무적타임’을 총 20초로 연장하고 헬기 탑승 후에도 ‘무적타임’이 유지되도록 설정했다.

한편 넥슨은 이번 헬기전 전용 이벤트 맵 업데이트를 기념하기 위해 게임 내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0월 1일까지 ‘크레이터: 도그파이트’ 맵에 접속해 50킬(kill) 수를 달성하면 ‘크레모아’ 게임 아이템이 상품으로 지급된다. 신규 아이템인 ‘크레모아’는 공병 캐릭터의 6번 슬롯 전용 아이템으로 중,대규모 맵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넥슨] 워록, 헬기전 전용 이벤트맵 추가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