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넥슨] 허스키 익스프레스, 시즌2 수집 리뉴얼 실시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12일 목요일 신작 온라인게임 ‘허스키 익스프레스’의 수집 시스템을 새롭게 단장했다.

이번 리뉴얼은 지난 10월 29일에 돌입한 본격적인 라이브 서비스 체제인 ‘시즌2’를 맞아 진행된 것으로, 지금까지 첫 번째로 주행, 두 번째로 교역을 테마로 대대적인 재정비가 이루어진 바 있으며 남은 11월 한 달간 두 차례의 리뉴얼이 더 진행된다.

이번 업데이트의 가장 큰 변화는 수집에 대한 접근성 향상으로, 기존에 획득이 어려웠던 화석, 보석을 보다 쉽게 채집할 수 있게 되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종류와 더불어 희소 가치가 높은 아이템이 추가되어 다양한 아이템들을 채집하고, 모으는 재미를 배가시켰다.

이 외에도 썰매칸 인벤토리를 재정비해 수집과 교역이 용이해졌으며, 자동 주행 기능이 추가돼 이동간 커뮤니케이션 및 교역 계획 수립을 위한 편의성이 향상됐다. 또한 정해진 트랙 완주 시간을 경쟁하는 미니게임 ‘타임 어택 레이스’에 새 코스가 추가돼 개썰매 질주 자체를 즐길 수 있는 폭을 넓혔다.

허스키 익스프레스의 이희영 디렉터는 “매주 리뉴얼에 함께 참여해 보내주시는 뜨거운 응원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업데이트 역시 허스키가 기존에 가진 수집 요소의 매력과 재미를 이끌어내고자 주력했다. 계속하여 강아지 훈련, 경제 등 다양한 변신을 시도할 예정에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세 번째 리뉴얼을 기념해 특별한 색상의 채집도구를 받을 수 있는 수집 퀘스트 이벤트도 게임 내에서 진행된다. 특히 11월 리뉴얼 기간 중 진행되는 모든 퀘스트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신 맥북, 아이팟 터치 등의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허스키 익스프레스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